이용안내 FAQ

게시판 상세
제목 적립금/회원정보 관련 문의
작성자 에이블루 스토어 - 커블체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1-19 14:58:5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8297

Q. 적립금은 어떻게 받을  있나요?

 

  •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. (텍스트후기: 500원, 포토후기: 1000원)
  • 회원의 경우 구매금액의 2%를 적립해 드립니다.(할인 및 쿠폰을 제외한 실거래 금액기준으로 적립)


 

Q. 적립금은 언제 지급되나요?


  • 배송완료 후 익일 적립금 지급되며 지급 후 즉시 사용 가능합니다. (상품 구매합계액 10,0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)
  •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 

 

Q. 적립금으로도 결제가 되나요?

 

  • 누적된 포인트는 상품 구매시 사용할 수 있으며, 사용하지 않을 경우 다음 사용 시까지 적립이 됩니다. 
  • 단, 일부 제품에서는 포인트 사용이 불가할 수 있습니다. (적립금을 사용한 주문건에 한하여 적립금 지급이 불가합니다)

 

 

 

Q. 쿠폰과 적립금은 중복으로 사용할  있나요?

 

  •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

 

 



Q. 나의 적립금은 어떻게 확인   있나요?

 

  • 로그인 후 마이페이지에서 확인하실 수 있습니다.
     


Q. 구매 적립금은 얼마 단위로 적립되나요?

 

  • 적립금은 10원 단위로 지급 및 적립됩니다. (1원 단위 금액은 미지급/적립금을 %로 지급하는 경우 10원 단위로 내림하여 지급) 

 

 

 

Q. 아이디와 비밀번호가 생각나지 않을  어떻게 하나요?

 

  • 메뉴 상단 로그인 클릭 후 (아이디/비밀번호 찾기)를 클릭해 주세요.
  • 본인확인용 정보 사항을 입력한 후 확인 버튼을 누르면 가입 당시 등록한 이메일과 휴대폰 번호로 임시비밀번호를 발송해 드립니다.

 

 

 

Q. 회원정보를 변경하고 싶은데 어떻게 하나요?

 

  • 로그인 후 마이페이지 -> 회원 정보 를 통해 수정해 주세요

 

 

 

Q. 비밀번호 변경 신청을 했는데 이메일 또는 문자메시지가 오지 않아요 그렇죠?

 

  • 에이블루의 알림, 정기 정보 메일이 스팸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  • 먼저, 고객님께서 사용하시는 이메일 또는 문자 메시지의 스팸메일함을 확인해 주세요.
  • 에이블루의 이메일이 스팸메일함, 문자 메시지는 스팸메시지로 구분하여 설정하지는 않았는지 확인해 주세요.
  • 여러 이메일을 사용하신다면 가입 당시 등록한 이메일이 맞는지도 확인해 주세요. 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