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, 안녕하세요에이블루 고객센터입니다.먼저, 상품문제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해당 내용관련하여 유선연락드렸으나 통화가 어렵다고 말씀해주셔서 댓글로 안내 드리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커버의 경우 주변환경 , 자세를 고쳐앉거나 마찰에의해 풀릴수 있는 부분이다보니 불편을 드렸습니다.교환을 원하실경우 통화 가능하실때 당사로 재문의 또는 에이블루 공식홈페이지 내 채팅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더 빠른 확인이 가능한 에이블루 공식홈페이지 내 채팅상담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[고객센터 운영시간]☏고객센터 1899-8868 평일 09:00~18:00(점심 12:30~13:30) 주말/공휴일 제외 ※카카오톡 (@에이블루고객센터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